혜주's life

[Travel with friends] :: 21.08.15 속초 찍고 강릉_Day1 본문

여행

[Travel with friends] :: 21.08.15 속초 찍고 강릉_Day1

쭈블리 2021. 9. 3. 16:25

오늘은 바로바로 8월에 갔다왔던 여행에 대해서 드.디.어! 썰을 풀어보려고 한당ㅎㅎㅎ

글 쓰려고 사진을 찾아보니까 추억이 새록새록..떠오르는 거 실화.?ㅠㅠㅠㅠ

 

TMI지만 사실 이 여행도 진짜 즉흥 + 즉흥으로 계획된거라는거..

저~~~번에 삼계탕 먹으면서 민수지랑 갑분 속초가자!! 하고 가기로 약속해부렷당 ㅎㅅㅎ


암튼 아침 10시에 만나기로 해서 부랴부랴 준비해서 헤너스앞에서 다들 집합햇당!!

근데 이시간도 꽤 늦은거엿당... 시간 미스엿다능..(차 엄청막힘ㅠ)

가는 길에 덕일이가 추천한 내린천휴게소ㅋㅋㅋㅋㅋ

아니 왜 휴게소에서 찍은 사진이 이거밖에 없는지 모르겟지만,,

저 맑은 하늘만큼은 기억에 남는당..^^ 왜냐면

왜 속초는 하늘이 이렇게 흐렸던건지...넘나 아쉬웠지만 그래도 일단 남는건 사진이라구 !!하면서 엄청 찍기 시작함

그래도 이렇게 보니 엄청 흐렸던 건 아닌거 같기도 하구..?


우리모임 속초까지 야무지게 또 달려왔네영ㅎㅎ

요렇게 또 빼놓을 수 없는 모래에 글씨도 적어주공!

빨간 등대랑 같이

와 진짜 바람이...너무 불어서 머리 감당 1도 안되는거 보이나여...

쨋든 이렇게 한명씩 개인샷도 찍었당ㅎㅎㅎ근데 사진 찍으려고 폰 들이대면 민망민망쓰,, ><

(그리고 하늘은 열심히 보정ㅎㅐ보았다 나름..)


그리고 돌아 걸어걸어 찾아온 빨간등대 ^3^

이렇게 세상 어색해보이는 사진도 남기고ㅋㅋㅋㅋㅋ..아니 왜 다들 이리 어색해보이지 이제보니


그래도 이렇게 나란히 쪼르륵 서서 파도치는거 슬로모션찍겠다곸ㅋㅋㅋㅋ

결국 찍는건 성공했는데 물 엄청 맞음 ㅠㅠ


이건 민수오빠가 그냥 막찍었는데 키 크게나와서^^

사진만 보면 여기서 2시간은 넘게 있었던 거 같지만,, 사실 돌아다닌 시간은 1시간 채 안됬당

.

.

.

슬슬 배고파진 우리는 시장에 먹을꺼 포장하러 긔긔

진짜아..속초에서 몇년 전에 먹었던 오징어 순대가 아직도 잊혀지지 않아서 또 사러 왔다구여..ㅠㅠ

그리고 사실 닭강정보다도 난 저 옆에 감자전이 더 맛있어보였음..

(딴거 너무 많이 사서 결국 포기했지만 ㅠ)


아 근ㄷㅔ 사실 우리 즉흥으로 온거라 숙소도 안잡고 와서 차안에서 급하게 잡은게..강릉..^^

시간도 늦어져서 얼른 술 조지자며 달리기 시작햇당 ㅋ ㅋ

 

미세하게 아주 미세하게 보이는 달사진

그와중에 달 뜬거 사진도 찍었당.. 얼른 움직이자 얘두라 ,,

속초중앙시장 음식들

음,, 사실상 우리 제대로 먹는 첫끼여서 욕심 좀 부려봤는데 이렇게 보니 꽤 많네.?

 

난 저기서 오징어순대랑 게살튀김.? 맞나? 그게 제일로 맛있었당

사실 즉석에서 먹었으면 더더 맛있었겠지만 술도 사고~ 씻고~ 하다보니 다 식어버렸당ㅠㅠ

그래도 놀러와서 먹는 술맛은 최고 ^^ 다덜 알꺼라 믿음.

그렇게 운전 오래한 민수는 뻗어버리고~~

취중사진이랄까 

도대체 저때 왜때문에 갑자기 안쓰던 안경 꺼내쓰고 저렇게 사진 찍었는지 의문 ..

심지어 둘닼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이것도 추억이니까~~

이렇게 둘이서 타임랩스까지 찍으면ㅅ ,, 알차게 놀다가 잠들었다는^^

글이 너무 길어져서 나머진 다음 화에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