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주's life

말복엔 삼계탕 + 알코올..? 본문

Daily

말복엔 삼계탕 + 알코올..?

쭈블리 2021. 8. 13. 20:33

이날은 그냥 평화로운 특별하지 않은 그런 날이었다

갑자기 민수수지 우리집 방문ㅎㅎㅎ

오빠가 말복이라고 삼계탕도 받아왔다!


삼계탕..?삼계죽.??

먹기 편하게 뼈 다 발래주는 서윗한 오빠였다 오랜만에ㅎㅎㅎ

거기에 우리 모이면..술을 빼놓을 수 없지....무서운 사람덜...

알콜러버들은 삼계죽.?처럼 보이지만 원래는 삼계탕이였던 거!로 몸보신하면서 한잔하곸ㅋㅋㅋ


색감이 뭔가 다르지만 마약옥수수ㅎ

낮에 핸드폰보다가 마약옥수수 만드는 영상 보고 옥수수까지 친절하게 사오신 김수지^^덕분에 오랜만에 요리했당

생각보다 금방 요리하고, 에어프라이어에 돌리고 나서 보니 생각보다 마요네즈랑 파마산 치즈가루가 부족했고

열심히 알맹이만 자르고 보니 생각보다 양이 별로 없던...하지만 맛은 그럭저럭ㅎ..했던 것 같당

이날 모여서 휴가계획 짜자고 했는데..결국 정한 건 하나도 없고 술만 마시다 집갔다 다들


결국 다음날 내가 얻은 건 숙취....

브런치카페 몰로는 리조또도 잘하더라

원래 해장은 매운 게 아니라 느끼한 걸로 해야된다고 어딘가에서 들었다

갑자기 크림리조또 땡겨서 시켜먹었는데 와우..진짜 JMT

원래 크림리조또는 느끼해서 많이 못먹는데 여기 간도 적당히 짭조름하고 밥보다 다른 야채들.?재료들이 더 풍성해서

밥 잘 안먹는 나에게는 안성맞춤이였당 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