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주's life

[주말데이트] :: 21.11.07 행주산성 본문

Daily

[주말데이트] :: 21.11.07 행주산성

쭈블리 2021. 11. 9. 18:49

원래 이날은 남이섬에 갓다오려고 했으나~ 전날 술먹고 렌즈한쪽 잃어버리신 남자칭구.. 덕분에

일단 렌즈부터사고 급하게 행주산성 가기러햇다(은비추천 데이투장소)

그래도 처음 어디 멀리 떠난다는 기분에 아침부터 텐션 급 하이하이햇당ㅎㅎㅎ힣

근데 일찍 일어나서 그런지 간단하게 간식정도.? ?는 먹자~해서 예전에 가봤던 놀부만두 들렀당

 

회기 놀부만두

아니 진짜 여기는 여태 먹어봣던 만두 중에 피가 제일얇은듯..?

판모밀도 시켜서 먹엇는데 급하게 먹느라 사진도못찍음ㅋㅋㅋㅋ암튼 간단하게 먹기 딱!이엇다


차도 안막히고~ 날도 좋고~ 1시간.? 정도 걸려서 도착한 행주산성! !

일단 도착햇으니 밥부터 먹어야쥬???

둘다 결정장애여서 이리저리 돌아댕기다가 발견한 이영자맛집. !? ?

 

아!이맛이야!장작철판구이

이렇게 엄~청 큰 판에 고기랑 김치, 마늘, 콩나물, 부추를 볶아주신다!!

우리는 흑돼지 삼겹 2인분에 항정 1인분 주문! !

진짜 이때 냄새가 오지고 지리고~~

다 볶은 다음에는 

요렇게 먹기좋게 앞으로 밀어주신당 ㅎㅎㅎ

저~~ 위에 보이는 상추쌈에 하나씩 다 얹어서 먹는뎈ㅋㅋㅋㅋ

상추가 진심 너무커서 한 입에 넣기도 힘드러따능,,

암튼 갠적으로 삼겹보다는 항정살이 더더더 맛잇엇고! 먹다보니 상추 맛집이엿고!!


저녁도 먹어야하니 딱 고기만 먹고 행주산성 야간개장 전 구경삼아 산책하러 올라갓다왓당

(근데 코스 잘못선택해서 흡사 등산햇다는 TMI,,)

올라가는 계단 진짜,, 너무 힘들엇는데 우린 많이 먹엇으니까 응 ~ 1.5배는 힘든거야(라고 합리화ㅎ)

소화도 시켯으니 야간개장 전까지 카페에서 놀기러하고 타르트 판다는 카페로 바로 고고~~

 

인스타갬성샷을 겨냥한 사진이랄까
카페 타르트문

네,, 거의 식사하다시피 시켜버렷쥬,,(메뉴 고르는데만 백만년 걸림 결정장애둘ㅋㅋㅋㅋㅋ)

근데 어느 하나라도 안먹기 너무 힘든 비쥬얼이엇다구영 :(

역시나 JMT...완전 추천추천 ★

여러 번 찍다보면 갬성샷 찍는것도 익숙해지는 날이 오겟G..?

우리 나갈 때쯤엔 손님도 사장님도 안계셔서..?쫌 당황스러웟지만 덕분에 눈치안보고 사진 막찍엇닼ㅋㅋㅋ

그리고 바로 행주산성 야간개장 보러 드디어 올라갓당 ~~


입구부터 이렇게 불이 들어왓고 청사초롱도 대여해서 들고다니기~~

사실 여기서 같이 사진찍고 싶었는데 삼각대가 없어서 같이 못찍엇다는 ,, 조만간 셀카봉이라도 장만해야되나ㅠ


이렇게 군데군데 사진찍는 스팟이 많아서 사진도 호다닥 찍구~~

이건 뒤에 서계신 분들이 찍어주신고.. ㅎ.ㅎ부꾸


위로 쭉쭉쭉 계속 올라가면 야경이 엄~~청 잘보인다!

아니 야경도 야경인데 하늘색깔도 진짜 너무너무 이뻣다!! ><

야간개장 시간 맞춰서 올라와서 사람도 별로 없었구~

내려갈 때 보니까 스팟마다 줄이 어우... 빨리 오길 잘햇어 역쉬


차막히기 전에 서울로 얼른 돌아와서 저녁도 머그러감ㅋㅋㅋㅋ하루종일 먹는거같은건 기분탓.?

회기 신화쭈꾸미

여긴 내가 자주 먹으러 오던 '신화쭈꾸미'

우리는 삼겹이랑 새우, 관자까지 들어간 바다쭈꾸미 2인분 시킴

특히 저거저거 위에 노란 소스에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당 !

그냥 먹으면 매콤한데 소스 찍어먹으면 매콤달달.?? 암튼 쫀맛!

 

마무리로 치즈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어줫당ㅎㅎㅎ


서울 근교로 나들이 갔다온 건 너무 오랜만이라 기분전환도 되고 넘나 좋앗당ㅎㅎㅎ

날씨도 선선해서 돌아다니기 좋앗구 먹은 것도 다 맛잇엇구

진짜 모든 것이 다 완.벽햇던 주말이랄까

 

Comments